김준희 인스타그램 나이 몸매 이대우 열애


쇼핑몰에서 에바주니로 유명한 김준희씨가 인스타그램에서 보디빌더 이대우씨와 열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디빌더인 이대우씨와 김준희씨는 16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열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김준희씨의 나이는 올해 42살이며 이대우씨는 26살이라고 합니다. 42-26=16살이네요. 김준희씨는 42살이지만 몸매는 20대 30대 못지않게 정말 좋기로 유명하죠. 에바주니에서 보면 김준희씨의 몸매와 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준희씨는 과거 지누와 결혼을 했었고 결혼하자 마자 빠르게 이혼을 해서 화제에 올랐었습니다. 이후 쇼핑몰의 여왕이라 불릴정도로 쇼핑몰 사업이 번창했으며 에바주니라는 이름과 몸매로 유명해졌습니다. 



이대우씨는 체고를 졸업하고 동아대 스포츠지도학과를 나왔으며 해병대를 복무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열린 나바코리아 부산대회에서 1등을 했으며 피트니스스타 모델에서도 1등을 대단한분이라고 합니다. 


김준희씨는 예전에 탤런트와 가수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렛미인과 트랜드쇼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0년 중반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미니샵으로 시작하여 창업자금 4,000만원을 투자하고 의료 쇼핑몰 에바주니를 런칭하였습니다.


현재 김준히의 인터넷 의류 쇼핑몰은 직원만 50명이고 월매출이 10억 이상, 한해 150억 매출을 기록하는 쇼핑몰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판매하는 옷의 50% 이상을 직접 원단을 구매하는 열정까지 보인 김준히의 노력이 성공으로 가는길의 시작이었던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